모든 사람을 위한 훌륭한 자동차 보험 조언

2020. 6. 4. 09:52카테고리 없음


모든 사람을 위한 훌륭한 자동차 보험 조언



자동차 보험을 들고 다니는 것은 자동차를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이다.


하지만, 정책을 선택할 때가 되면, 얼마나 많은 커버리지가 필요한지 결정하려고 애쓰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용 가능한 보험 선택권이 너무 많아서, 결정을 내리는 것은 꽤 압도적일 수 있다.


그러나 이 일이 생각만큼 나쁠 필요는 없다.


다음의 팁들은 당신이 기본적인 것들을 결정하고 당신의 자동차 보험 옵션을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보험료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년 마일리지를 낮추는 것이다.


많은 보험회사들은 운전을 적게 하는 사람들에게 할인된 보험료를 제공한다.




자동차 쇼핑을 할 때 금전적인 차원에서 보험 적용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차가 가장 낮은 요금을 받는지 미리 보험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새 차나 중고차를 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전등급이 좋은 차를 구입하면 자동차보험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적절한 보험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보험대리인과 사전에 차량 맞춤화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위한 화려한 스테레오 시스템을 위해 1,000달러를 지불할 수도 있지만, 만약 차를 도난당한다면, 당신의 보험은 단지 당신의 차의 실제 기능에 추가된 30달러의 가치에 대해서만 보상할 것이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주에서 책임보험이 필요하다.


어떤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 알아야 할 책임이 있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보험이 부족하고 사고가 나면 심각한 재정적인 결과를 겪게 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법을 어긴 혐의로 기소될 수도 있다.




카풀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자동차 보험에 드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보험 회사들은 고객들에게 책임감을 느끼고 그들에게 더 적은 마일리지를 운전하는 것이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운전습관이 바뀌었다는 것을 대리인에게 알려준다면, 당신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구입하는 자동차 보험에는 재산 손해 배상 책임도 포함되어야 한다.


손해 배상 책임 보험은 당신이 책임져야 할 어떠한 우발적 손해도 보상한다.


어쨌든 대부분의 주에서는 이런 종류의 커버리지를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사고를 당한다면, 재산상의 손해 배상 책임을 지는 것은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사할 거면 지금 고려 중인 지역의 자동차 보험료율을 살펴보는 게 현명한 생각이다.


요금은 지역 사고율과 도난 통계와 같은 요인에 의해 장소에 따라 변경된다.


도시 지역도 대개 교외나 농촌 지역보다 비율이 높다.




모든 자동차 보험 제공자가 동일한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에 대한 견적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들은 모두 다른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몇몇 경쟁자들을 확인해라.




자동차 보험에 지불하는 가격은 DMV의 기록에 접근할 때 나타나는 위반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티켓과 주행기록점이 더 이상 기록되지 않을 때 자동차보험료율 하락도 볼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자동차보험료에 대해 다시 비교 쇼핑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한꺼번에 지불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월부로 지불하는 것은 결국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 있다.


계산서가 작성되기 전에 약간의 돈을 절약하여 계산서를 받은 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이 자동차 보험에 대해 배우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일 뿐이다.


다른 방법을 찾아봐라.


그러면 이전의 혼란은 사라질 것이다.


자동차 보험은 이해하게 될 겁니다.


구체적인 이해도를 갖추면 필요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