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블로그 작성 가능: 다음 팁 읽기

2020. 6. 4. 09:53카테고리 없음


더 나은 블로그 작성 가능: 다음 팁 읽기



당신의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블로그와 함께 하는 것이다.


블로그는 당신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찾는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사업을 한다면, 블로그는 그것이 번창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블로그에서 어떤 것에 대한 의견을 말하는 것만으로도 돈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블로그에 대해 배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새로운 관심을 끌기 위한 수단으로 관련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라.


구글 리더는 흥미롭지만 관련된 다른 블로그들을 조직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이 누설하고 싶은 것이 있을 때, 이것들에 대해 정기적으로 논평하시오.




절대 어떤 것을 베끼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표절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만약 당신이 표절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망치고 있는 것이다.


블로그에서 성공을 찾는 것은 전문가처럼 글을 쓸 필요가 없다.


당신이 가져야 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쓰고 있는 것에 대한 열정이다.




블로그 말고도 당신의 삶에서 추구하는 것을 잊지 마라.


컴퓨터 앞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쓰기 피로와 소모로 이어질 것이다.


예정된 산책을 하거나, 가족과 친구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컴퓨터 앞에서 몸을 웅크리고 잠시 책을 읽으세요.


이것은 당신이 블로그로 돌아가 양질의 콘텐츠를 쓸 수 있는 시간을 준다.




길지 않고, 어설프고, 어설프고, 요점을 찌르지 않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을 만들지 마라.


중요한 세부사항을 빠뜨리지 말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독자들이 지겨워 죽을 것이다.


블로그 독자들은 전형적으로 세부적인 것에 파묻혀 있는 어떤 것을 읽는 것에 관심이 없다.


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내용을 주고, 당신의 페이지가 문학적인 산문이 아니라 시적이거나 다른 방식으로 높은 눈썹이 아니라면.




게스트 블로거들은 블로그에 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의 블로그에 더 흥미로운 내용을 추가할 것이다.


만약 다른 블로거가 독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에 그들의 외모를 알려준다면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전략은 게스트 블로거들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고, 더 나은 블로그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에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독자성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인 특징이 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그림이 단순한 단어 이상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블로그를 할 때 특히 중요하다.


이미지는 그 목표를 향해 먼 길을 갈 수 있다.


게시물에 이미지를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의 블로그를 모든 형태의 소셜 미디어에 연결시키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와 연결시키는 것은 블로그의 성공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줄 것이고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독자층을 늘리려고 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라.


최고의 광고와 링크 구축 캠페인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의 콘텐츠가 제한된다면, 처음에는 독자들이 소비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다.


블로그가 길어질수록, 글을 많이 쓸수록 더 많은 독자를 얻게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은 블로그가 어떻게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홍보하고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고, 당신의 명성과 수익성을 더하게 되었다.


이 기사의 팁을 철저하게 흡수하였는지 확인하여 스스로에게 가장 좋은 성공의 기회를 주도록 하라.